방문자 세션 Replay 및 행동 분석
Acoustic Experience
Analytics (Tealeaf)
AI 기반 행동 분석은 고객이 다시 돌아올 수 밖에 없는 디지털 환경을
조성하도록 도와줍니다.
Acoustic Experience Analytics
고객에 대한 이해없이 경쟁 업체보다 나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까요?
세계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행동 분석 엔진은 기업이 고객을 끌어들이고 그들이 다시 돌아오도록 하는 디지털 존재를 만들 수 있도록 돕습니다.
Experience Analytics는 마케팅 담당자와 어플리케이션 소유자가 고객이 기다릴 수 없는 디지털 세상을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하는 AI 기반 행동 분석 제품입니다.
전환율 제고 및 수익 증대
고객 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의 웹 및 모바일 경험을 충분히
이해하고 더욱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파악하세요.
고객의 인정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회와 불편사항을 알려주는 AI
AI 기반 문제 분석을 통해 고객이 구매 여정을
계속 진행하거나 포기하는 이유를 이해합니다.
기회를 빠르게 활용합니다.
ROI 향상을 위해 맞춤형 마케팅을 고안합니다.
이탈행동, 불편사항 등의 이벤트와 관련된
행동 기반 마케팅 세그먼트를 생성하여
고객 가치를 향상합니다.
디지털 혁신 가속화
고객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즉각적인 피드백을 받아
성공적인 디지털 환경 투자를 강화합니다.
사기 방지
사기성이 있는 활동 또는 기타 악의적 활동에 대한 경보가
제공됩니다. 의심스러운 트랜잭션을 차단하고 조사합니다.
주요기능
고객 행동 분석
웹 및 모바일 앱 상 고객 행동을 시각화하여 디지털 채널을 최적화합니다.
더 수익성 높고 효과적인 고객 서비스
문제 해결 속도가 향상되고 콜 센터의 통화 시간이 단축됩니다.
AI Struggle Analytics를 이용하여 고객 이탈 문제 해결
AI를 활용하면 디지털 환경에서 고객이 겪는 문제에 대해 경고하고 비즈니스 영향을 정량화하여 우선순위에 따라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보안
중요한 데이터를 보호하세요. GDPR과 같은 규정을 준수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AI 이상징후 탐지(Anomaly Detection)을 통한 시간 절약, 조치 수행
기회를 활용하여 실패 요소를 바로잡습니다. 성과가 좋든 나쁘든 이상 징후가 발생할 경우 바로 알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좋은 점은 급등 또는 급락이 일어난 주요 요인을 알려준다는 것입니다.
AI 기반 Assistant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자연어를 사용하는 AI 기반 Assistant를 통해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제품 이미지
Session Replay
Anomaly Detection
Struggle Analytics
"Customer Experience Analytics 덕분에,
고객에게 가장 좋은 가격으로 가장 적합한 티켓을
찾을 수 있는 빠르고 간단한 경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Jennifer Tattenbaum  —
Senior Director of Interactive, Shubert Ticketing